본문 바로가기

~2023/2020년도 상.하반기 취업준비

2020 하반기 한화/기계 SW 개발 연구원 면접 후기

반응형

어제 한화 기계 IT 직군 면접을 보았다.

 

 

상단의 채용 공고를 메일로 받게 되어서 확인해보니

지원자격에 일정 기간 경험이 있는자 라고 해서 지원했다.

SKTelecom + 신세계I&C + 네이버 를 합치면 그래도 1년이 넘어가는 경력이라면 경력이 되었기 때문이다.

 

면접은 판교에 있는 한화미래기술연구소에서 보았다.

 

 

회사에 들어갔을 때 처음 받았던 느낌은 쾌적한 환경이었다.

회사 자체가 되게 넓고 깨끗했다. 그리고 화장실도 깨끗했다.

 

SW 직군이여서 한화 기계의 SW 팀원들과 면접을 보았다.

경력직 면접이여서 그런지 기술에 대한 것은 크게 어려운 질문은 없었다.

자기소개서 기반 면접이 40분 동안 이어졌고,

따로 준비해서 가져간 인턴십 포트폴리오를 드리며 이야기를 했었다.

압박질문은 없었고, IT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고 했을 때, 분위기가 괜찮았다.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판교도 가보고, 면접 준비도 할 수 있어서 감사했던 시간이었다.

 

반응형